※ 학기 중 중도퇴사의 경우, 커뮤니티-서식자료실의 중도퇴사 환불신청서를 통해 절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만기 퇴사
1. 학기 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퇴사 기간을 확인
- 송도학사 홈페이지 커뮤니티-송도학사 공지사항 참고2. 퇴사 당일까지 객실 청소 및 시설물을 정비
- 청소 후 모든 서랍 및 옷장 개방, 쓰레기는 비치된 봉투에 담아 각 층 쓰레기 배출장소에 폐기- 퇴사 이후 객실 내 남겨진 모든 물품은 보관되지 않으므로 주의 요망
3. 청소 상태가 불량한 경우,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물에 하자/분실/파손이 발생된 경우 실비가 청구될 수 있음
(중도 퇴사시 해당 실비를 제외하고 환불되나, 정규 퇴사후 발견될 경우 해당 실비를 별도로 납부해야 하며,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교의 제증명서 발급이 중단될 수 있음.)
- 청소점검(전체): 쓰레기 배출 여부, 화장실 및 샤워실 등 청소상태 점검- 시설물 점검(개인기물): 파손, 하자 발생시 해당 사용자에게 보수 비용 청구
- 시설물 점검(공용공간 또는 공용기물): 파손, 하자 발생시 보수 비용 분담하여 청구
- 비용 청구 기준: 입사시 작성한 시설물점검표 상의 항목 및 비율
4. 최종 퇴사일에 출입카드 반납
- 1학사(A,B,C동)는 A동 경비실, 2학사(D,E,F,G)는 D동 경비실- 미반납시 카드 재구매 비용 청구(10,000원)
5. 지정된 퇴사 기간까지 정당한 사유 없이 퇴사를 지연하거나 물건을 방치하는 등의 퇴사 절차를 미이행한 때에는 경고 조치와 함께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음.
6 유의사항
- 기숙사 내 짐 보관은 불가능합니다. 단, 개별적으로 짐 보관 업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- 사전에 승인 받지 않은 지연퇴사는 불가능합니다.
- 기숙사 내 외부인의 출입은 불가능합니다.